사업유형 | 인턴/도우미형 자활근로 | 사업장소 | 관내 관공서 또는 복지시설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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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초 사업개시일 | 2019. 9. 1. | 참여인원 | 0명 | |||
근무시간 | 09:00~18:00 (주5일/주40시간 이내) | |||||
참여대상자 | ◦ 조건부 수급자 또는 참여 희망자(일반수급자, 자활급여특례자, 차상위자 등) ◦ 자활 근로욕구가 높은 자 ◦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또는 사무행정 관련 유경험자 | |||||
주요사업 내용 | ◦ 담당자의 지휘를 받아 관공서 또는 사회복지시설에서 사무업무 보조, 행정지원 등을 실시 ◦ 참여기간은 1년이 원칙이며 일정 조건 충족시 최대 5년까지 연장가능 ◦ 자활연수원의 관련교육 이수 및 사무관련 자격증 취득 필수 | |||||
사업목표 | ◦ 다양한 수요처(관공서, 사회복지시설) 개발/보급 ◦ 사무행정에 적합한 참여주민 발굴 및 교육지원 실시 ◦ 관내 민간기업 인턴참여 개발 | |||||
문의 | ◦ 033-636-2891 (담당 : 복지자활 도우미 사업 팀장) |